가이드라인 홈페이지 www.guideline.co.kr
가이드라인, 사업자등록번호 109-03-42915, 문의하기
TEL 070-4155-6478, Since 2001, 개인정보취급방침
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법 My Setting 이하 메뉴는 회원으로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. My 도메인 일대일 게시판 개인정보변경 My DB My HDD 납부 내역등록
아이디
비밀번호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네임서버 정보
1차 ns.gnameserver.net
211.239.124.250
2차 ns2.gnameserver.net
211.239.124.251
웹호스팅 연장 안내
입금 계좌 정보
우리은행 홈페이지로 새창 열기
은행: 우리은행
계좌: 810-184634-02-001
예금주: 전재우
선납가능(개월수 관계없음)
(납부자명에 회원 ID로 입금 후 납부내역등록,일대일 게시판에 알려주세요.)
카드결제 요금납부
세금계산서 발행 신청
Redhat Linux, Apache, Ant, Tomcat, Java, MySQL, PHP, Qmail, Python, vsftpd
(guideline QR code)
  제목 : 정지된 사용자의 복구는 언제 되나요? 글 번호  
글자 크기 : 글자 크게 글자 작게
#2
(현재)
안녕하세요. 가이드라인입니다.
서비스 정지 후 복구를 위한 요금 납부 하신 후에
[일대일 게시판]으로 납부자명,납부금액을 알려 주시면
서비스 복구 대상 확인을 빨리 할 수 있습니다.
확인 후 당일 바로 처리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서비스 복구 후에 바로 도메인으로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
* 네임서버의 동기화로 동기화 시간이 필요합니다.
* 복구한 도메인이 도메인 등록기관으로 부터 삭제 될 경우 접속을 하지 못합니다.
* 복구 후에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[일대일 게시판]으로 문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#1
(기존)
질문 :
만기일은 지나서 정지된 사용자입니다. 오늘 입금하였구요.
복구는 언제 되나요?

답변 :
만기일 사용자 복구는 당일 저녁에 일괄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.
불편함이 느끼지 않기 위해서 만기일전에 입금해 주시길 바랍니다.
등록일   2002-01-28
조회수   13310
다음글 : 계정 용량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? (2002-01-31)
만기일을 어떻게 확인 하나요? (2002-01-25) : 이전글

가이드라인 [서비스 이용법] 제목 내용  
번호 서비스 이용법 조회 등록일
18 계정 용량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? 13640 2002-01-31
17 정지된 사용자의 복구는 언제 되나요? 13310 2002-01-28
16 만기일을 어떻게 확인 하나요? 14194 2002-01-25
15 Mysql Table명에 대소문자 구별을 합니다. 17739 2002-01-24
14 처음 가입을 했는데 계정 세팅은 언제 하나요? 14901 2002-01-24
13 도메인 등록 대행 서비스도 같이 하나요? 14090 2002-01-23
12 MySQL 접속 및 백업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? 32192 2002-01-21
11 JSP, Servlet 이용법 21920 2002-01-18
10 서버 사양 및 서버 프로그램 버전은? 16580 2002-01-17
9 Telnet, FTP 주소 어떻게 되나요? 17496 2002-01-16
8 한글 도메인 서비스 방법 13934 2002-01-16
7 Email, MySQL 패스워드 변경 15453 2002-01-16
6 Telnet, FTP 비밀번호(패스워드) 변경 방법 25042 2002-01-16
5 현재 계정의 사용 용량 확인 16044 2002-01-16
4 메일 서버 이용법 (smtp,pop3,imap) 48981 2002-01-16
1 2 3 4 5 6 7 8


 
주소 : (우)150-909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천로 387 302호   TEL) 070-4155-6478   문의하기, 모바일